신한금융투자·하이투자증권·NH선물

■ 대신증권,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해외주식거래 이벤트

대신증권이 해외주식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원 규모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20일, 대신증권과 크레온을 이용해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해외주식 더 달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한 번이라도 거래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총 5000달러 상당의 해외주식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 아마존, 넷플릭스, 페라리, 스타벅스 등 미국증시에 상장된 우량주식을 90% 할인된 가격으로 매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해외주식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는 20달러 상당의 주식을 100% 증정하며, 해외주식 타사대체 입고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24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저가 매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성공 투자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해외주식투자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쉽게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대신증권 및 크레온의 해외증권상품계좌를 개설하거나 환전 또는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이다.

이벤트는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원 스마트Biz본부장은 “해외주식투자에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투자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해외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신한금융투자, ‘연·가·행’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퇴직연금 및 연금저축 가입자를 위한 ‘연·가·행’ 이벤트(연금가입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가·행’ 이벤트는 연금저축, IRP, DC형 퇴직연금 고객을대상으로 세 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연금저축, IRP, DC형 퇴직연금을 신규 가입하거나 신한금융투자로 계약을 이전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둘째, 개인 추가 납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셋째, 연금저축 및 퇴직연금 계좌에서 ‘삼성한국형TDF’, ‘신한BNPP마음편한TDF’를 매수할 경우 매수 금액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 및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근로복지공단 퇴직연금 자산관리기관에 선정된 신한금융투자는 무디스(Moody’s)와 에스앤피(S&P)로부터 시중 증권사 최고 신용등급인 ‘A3’, ‘A-’를 각각 획득하는 등 국제적으로 검증된 재무안정성과 수익성을 갖춘 회사다.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은행, 카드, 생명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와 함께 금융 본업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 중이며 퇴직연금부문에서도 전담직원인 ‘연금 파이오니아’의 1:1 상담, 전문 상담센터 운용, 스마트 자산관리 센터의 ‘3Way 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 22일 투자설명회 개최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은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지점 객장에서 제약/바이오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제약·바이오의 흔들리지 않는 본연의 가치’에 대해 김재익 하이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제약·바이오 담당 선임연구원이 강연한다.

설명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 NH선물, 내년 환율 전망 세미나 개최

NH선물은 수출입기업을 대상으로 21일 오후 3시에 한국거래소 서울사옥 1층 아트리움에서 환율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거래소·한국 수입협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2019년도 주요국  환율 전망과 실무자를 위한 환 리스크 관리 방안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NH선물 관계자는 "미중 무역분쟁 장기화와 주요국 통화정책 차별화로 환율 변동성이 확대되는 중’ 이라며 환율 변동 요인이 될 수 있는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내년 주요국의 환율을 전망하는 시간이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수출입 거래기업 외환, 자금 관련 담당자라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NH선물 홈페이지나 NH선물 스마트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