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미래에셋대우·신한금융투자·이베스트투자증권·KB증권

◆ 키움증권, ‘키움에서 캐치(KATCH)하라’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신규서비스 캐치(KATCH) 오픈 기념으로 ‘키움에서 캐치하라’ 이벤트를 오는 3월 15일까지 실시한다.

키움증권은 영웅문4(HTS)에서 캐치(KATCH) 전용계좌를 개설한 고객 총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캐치(KATCH) 서비스를 통해 100만원 이상 거래한 총 3000명에 선착순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키움 캐치(KATCH) 서비스는 고객이 스스로 조건검색을 통해 종목을 발굴하고, 원하는 규칙에 따라 매수 & 매도를 가능하게 해주는 서비스다.

키움증권이 그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역량을 집중시켜 선보이는 캐치(KATCH) 서비스는 초봉 단위 조건검색 및 시세감시 기능,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 조건식, 수익률 검증이 가능한 모의매매 시스템 제공 등이 특징이다.

키움에서 캐치하라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 교보증권, 홍콩거래소 해외선물 실전투자리그 실시

교보증권은 오는 18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1달간 ‘항셍불패 시즌1’ 실전투자리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홍콩거래소(HKFE) 홍콩항셍지수와 미니 항셍지수 상품을 거래하여 주간 및 최다 수익자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일주일(월~금)동안 매일 홍콩달러(HKD) 2000달러 이상 수익을 낸 고객 중 최다 수익자 1명을 선정해 ‘항셍주간 불패왕’ 상패와 상금 50만원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종료일까지 최다기간 수익을 낸 고객에게 ‘항셍 불패왕’ 상패와 상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중복수상이 가능하며 1인 최대 상금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우성문 교보증권 국제선물부장은 “기존 해선불패 이벤트는 CME 거래소 상품만 하였지만 올해부터 홍콩거래소로 범위를 확장하였다”며 “투자 포트폴리오가 넓어진 만큼 실력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11일부터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및 해외선물 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 ‘Provest K Global’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 미래에셋대우, 파생결합상품 11종 판매

미래에셋대우가 파생결합상품 11종을 판매한다.

미래에셋대우는 11일 저녹인 주가연계증권(ELS)와 달러로 청약하는 원금지급가능 기타파생결합사채(DLB) 포함 총 11종을 약 1300억원 규모로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26376회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스탠다드앤드푸어스(S&P)500-유로스톡스(EuroStoxx)50 저녹인 스텝다운 ELS’ [고위험] 는 만기 3년의 상품이다.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대비 90%(6, 12개월), 85%(18, 24개월), 80%(30개월), 75%(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6.00%(세전) 수익을 제공한다.

조기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만기평가일까지 최초기준가격의 45% 미만으로 하락한적이 없는 경우 연 6.0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단,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최초기준가격의 45% 미만으로 하락한적이 있고 만기평가 시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75% 미만이면 만기상환 조건에 따라 원금 손실은 최대 100%까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제1078회 원달러환율(종가) 원금지급가능 Hi-Five형 DLB[저위험]’는 만기가 3년인 상품으로 매 4개월 단위 조기상환 평가일에 기초자산의 가격이 최초기준가대비 100%(4, 8, 12, 16, 20, 24, 28, 32, 36개월) 이상인 경우(달러 강세) 연 4.5%(세전) 수익을 제공한다.

조기상환이 되지 않고 만기가 도래하더라도 만기일에 원금 100%를 지급한다.

특히 이번 상품은 달러로 청약하고 달러로 수익을 받는 상품이다. 발행 이후 달러 강세가 유지될 경우 달러 보유에 따른 환차이익 이외에 추가적으로 상품의 쿠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단, 제1078회 DLB[저위험] 상품은 미래에셋대우 영업점에서만 청약이 가능하다.

이번 상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상품은 기초자산이 가격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표기된 모든 수익률은 세전 수익률이다.

◆ 신한금융투자, 천안불당지점 신규 오픈

신한금융투자는 천안불당지점을 신규 오픈한다.

신한금융투자 천안불당지점은 천안·아산 지역의 금융 및 재테크 업무의 핵심을 담당하게되며 이를 기념해 개인 연 3.5%(개인당 1000만원 한도, 최대 3개월)의 특판 RP를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특판 RP를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천안불당지점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2대로 92 마블러스T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판 RP 등 신규 오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천안불당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베스트투자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개최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3월 29일까지 타 증권사에 있는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로 옮기면 최대 25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주식 옮기기(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타 증권사 계좌의 상장지수펀드(ETF), 주식워런트증권(ELW)를 포함한 국내 상장주식을 보유한 고객이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및 은행개설 계좌로 1000만원 이상의 주식을 옮기고 100만원 이상 거래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의 현금이 지급된다.

또 최대 순입고 고객 1명에게는 현금대신 황금돼지 3돈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 홈페이지, HTS, MTS, 공식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 KB증권, ‘KB able 적립식 펀드 가입 이벤트’ 실시

KB증권은 11일부터 오는 6월 28일까지‘황금돼지를 잡아라! KB able 적립식 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중 무역분쟁, 브렉시트 우려 등 글로벌 변동성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적립식 펀드의 장점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적립식 펀드는 주가가 높을 때 주식을 적게 매수하고 낮을 때 많이 매수함으로써 평균매입단가 인하 효과(Cost Averaging Effect)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는 KB증권이 주식형, 주식혼합형, 채권혼합형, 채권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한 적립식 추천 펀드‘적립식 베스트 셀렉션 14선’을 신규 가입하고 최초매수 20만원 이상, 자동이체(20만원 이상) 24개월 이상 약정, 총 3회 이상 납입 완료(최초 1회 및 자동이체납입 2회)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선착순 가입 이벤트’는 조건 충족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두 번째 ‘경품 추첨 이벤트’는 조건 충족 후 2019년 9월말 기준 자동이체 납입 지속 고객 중 추첨된 1등 1명에게 황금돼지 순금 10돈, 2등 1명에게 황금돼지 순금 5돈, 3등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긍호 KB증권 IPS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주식형 펀드뿐만 아니라 채권형 등 다양한 유형의 펀드들을 포함시켜 변동성을 낮추면서도 적립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전문적인 자산관리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 수익률을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적립식 베스트 셀렉션 14선에 포함된 펀드들은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대상 펀드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