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 이베스트투자증권, 파워맵 서비스 오픈 및 가입 이벤트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외국인 및 기관의 주식매매 추정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파워맵’ 서비스의 오픈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워맵 서비스는 개장과 동시에 외국인과 기관의 추정치 수급정보를 실시간으로 추적하여 거래와 매집강도, 주가 흐름 등을 종합해 자동 종목추천 및 포착, 진단까지 해주는 서비스다.

특히 약 220여개로 세분화한 테마별 실시간 외국인/기관 대량체결 정보, 상승/하락 종목정보 등을 제공하며 실시간 거래 및 매집강도 추적을 통해 Top20 종목이 추천된다.

오는 8월 9일까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워맵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매가 증정되며, 1개월간 수수료 상향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예탁자산 500만원 이상 보유 고객에 대해 HTS, MTS 및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키움증권, CFD주식 오픈 기념 투자세미나 개최

키움증권은 오는 24일 전문투자자 대상으로 여의도 소재 한국금융투자교육원 9층에서 CFD국내주식 오픈 기념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사진으로는 서상영 투자전략팀장을 필두로 박유악 연구원, 허혜민 선임연구원이 강연할 예정으로 키움증권의 간판 애널리스트들이 하반기 주식시장부터 섹터별 전망을 총정리 한다.

최근 이슈되고 있는 반도체, 제약/바이오 시장의 현 상황과 전망에 대한 내용을 집중하여 전달할 예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문투자자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소규모 인원만 초청하여 심도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며, 키움증권에 등록된 전문투자자가 아니더라도 전문투자자 자격을 갖춘 개인고객은 모두 참석 가능하다.

CFD는 현재 최대 5배 레버리지 활용이 가능하지만 이달 중 레버리지를 10배까지 사용할 수 있는 데이트레이딩 서비스도 오픈 할 예정이다.

신규매도 진입도 가능해 양방향 포지션 진입이 자유롭다. 또 원화로 거래 가능해 투자자가 부담하는 환전비용은 없다.

CFD국내주식 상품은 전문투자자만 거래 가능하며 전문투자자 등록 및 자세한 혜택은 한국금융투자협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FD거래수수료는 0.15%로 업계 최저수준이며 세미나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