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 NH투자증권, 8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8월 강좌를 오는 21일 NH투자증권 본사 아트홀(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100세시대연구소는 2019년부터 ‘100세시대 아카데미’에 ‘명사 특강’ 코너를 신설해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8월에는 두 번째 명사 특강으로 100세 철학자 김형석 교수의 ‘백년을 살아보니’ 강좌를 실시한다.

특강에서는 “인생은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성숙되어 가는 과정이며, 인생의 황금기는 60~75세”라 말하는 김형석 교수의 인생론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매월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강의 일자별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박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우리 고객들이 보다 윤택한 노후준비와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로부터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명사 특강’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면서 “올해 두 번째 명사 특강인 ‘백년을 살아보니’ 강좌는 100세 인생을 살고 있는 영원한 현역 김형석 교수님이 삶의 지혜를 인생 후배들에게 들려주는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 키움증권, 올해 마지막 ‘키움데이’ 실시

키움증권은 오는 10일 고척스카이돔 구장에서 올해 마지막 ‘키움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돔캉스’다. 휴가철을 맞아 돔구장에서 시원하게 야구경기를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경기장을 찾는 관중을 위해 키움증권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 전 보행광장에서 유니폼을 입고 포토월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아이싱 티를 증정한다.

또 경기 중간 그라운드 정비 시간에는 팬들과 치어리더가 함께 이어달리기를 해서 1등 팀에게는 키움히어로즈 스페셜 유니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외야석에 앉은 어린이 팬들을 위해 티셔츠를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시구는 올해 키움히어로즈의 우승을 기원한다는 의미로 키움증권 수익률 대회에서 1위를 기록한 한봉호 고객이 할 예정이다.

◆ 키움증권, ‘팟빵, 유튜브 구독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팟빵, 유튜브 구독&좋아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1일까지이며,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과 좋아요 및 푸시알림을 누른 후 키움증권 팟빵 채널에 댓글로 인증샷 첨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고척돔 스카이박스 (9인실) 관람권, 5명에게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야구 관람권,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최근 대외 불확실성 증가로 인한 변동성 장세에서 키움증권 팟빵과 유튜브 채널의 투자정보가 투자자들의 시장 판단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키움증권 팟빵 채널은 구독자(6일 기준)는 5000명, 누적조회수 251만 건이며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2만 8000명, 누적조회수 750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