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그룹>

파리바게뜨가 모닥불 모양의 양초, 밝게 빛나는 장식물 등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제품 40여 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제품 컨셉은 ‘라이팅케이크가 빛나는 크리스마스’다. 이에 맞춰 케이크 전체를 환하게 밝히는 양초로 장식한 케이크, 눈사람 코•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붉은색상의 집 모형에 조명을 달아 밝게 빛나도록 꾸민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라이팅케이크는 △모카 케이크 위에 조명이 켜지는 붉은색상의 집 모형을 얹은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반짝반짝 빛나는 눈사람 형상의 스폰지케이크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고 점등 장식을 얹은 '샤이닝 스노우맨' △자동차 모양의 초코 케이크 위에 반짝이는 산타코 점등 장식을 얹은 ‘샤이닝산타의 초코자동차’ 등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오브제인 산타, 루돌프 등을 활용한 디자인 케이크도 선보인다. △캠핑하는 산타와 모닥불을 두 개의 케이크로 디자인한 초코 케이크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촉촉한 스폰지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레드커런트잼,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레드벨벳 케이크 ‘트리 인 레드벨벳’ △눈사람이 썰매를 타는 형상의 블루베리&화이트 스폰지 케이크 ‘썰매타는 스노우맨’ 등 재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진한 버터의 풍미를 강조한 왕관 모양의 케이크에 초콜릿을 입힌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겔호프 초코’와 ‘구겔호프 화이트’ △눈 내린 집 모양의 패키지에 구움과자 세트를 담은 ‘윈터하우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모양의 볼 안에 머랭쿠키를 담은 ‘크리스마스 머랭세트’ 등 다양한 실속형 제품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한 불빛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양초, 모닥불 등을 모티브로 '라이팅케이크' 시리즈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