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 키움증권, 2020년 1월 글로벌 자산 배분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은 글로벌 자산 배분에 도움이 될 해외주식 세미나를 오는 16일과 21일에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개최한다.

16일 진행하는 세미나에서는 미국주식 초보자를 위한 유망주식 소개와 선별법에 대한 강의가 열린다. 열린사이버대학의 이항영 교수와 US STOCK의 장우석 본부장이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21일에는 2020년 글로벌 주식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키움증권의 김진영 연구원과 홍록기 연구원이 2020년 새해 미국과 중국 주식전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세미나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다.

세미나 신청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 S 글로벌,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한화투자증권, ‘2020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생애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2020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애 최초 신규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2020년 말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최소 수수료 없이 온라인 채널 기준 미국 0.1%, 중국·홍콩 0.2% 로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비대면 계좌개설하고,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시 20달러와 펀드 쿠폰 2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며,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고, 오는 31일까지 총 자산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20달러와 펀드 쿠폰 2만원을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중인 국내 및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2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휴면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투자지원금 달러 지급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투자 선택 폭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효과적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 플랫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을 설치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