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캡쳐

하나은행이 3일간만 판매하는 5%대 특판 적금에 고객이 몰리고 있다.

3일 오후 5시30분 현재도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 접속이 어렵다. 아직도 대기인수가 2만명이 넘어간다.

하나은행은 이날 브랜드 명칭을 KEB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변경하고, 이를 알리기 위해 특판 적금을 내놓았다.

이번 상품은 ‘오직 하나은행 손님만을 위해 준비했다’는 의미를 담은 연 5.01%의 정액 적립식 적금 상품 ‘하나 더적금’이다. 오는 5일까지 3일간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1년제 상품이며,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 연 3.56%에 온라인 채널 가입(연 0.2%)과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 등록(연 1.25%) 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5.01%의 금리를 제공한다.

전체 금액은 적지만, 금리가 현 시중 금리와 비해 압도적으로 높아 고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나은행 측은 이날 지성규 하나은행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을지로 본점에서 제막식 행사를 갖고, 새로운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하며 금융소비자 보호와 사회가치 창출을 통해 손님과 직원, 주주, 공동체를 아우르는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 받는 은행으로 도약하자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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