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선물 서비스인 'e-기프트 아이템'(e-Gift Item)의 누적 선물 건수가 100만 건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모바일 주문 서비스 '사이렌 오더'로 손쉽게 다른 이에게 스타벅스 메뉴를 선물하는 일종의 물품형 상품권이다. 스타벅스의 음료, 음식, MD 제품 등 194종이 대상이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이래 9개월 만에 누적 100만 건을 넘어서게 됐다.

누적 선물 가운데 가장 많이 오간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스타벅스 돌체라떼 순으로 나타났다.

음식으로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가장 많았고,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와 티라미수가 각각 그 뒤를 이었다.

스타벅스는 이 서비스로 상품을 구매·선물한 이를 대상으로 영수증당 별 1개를 주는 이벤트를 다음 달 1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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