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4 금 18:54
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에이원뉴스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연예 등 모든 분야에서 돈 되는 투자 아이디어를 찾는 매체입니다.

무일푼으로 시작한 사회 초년생이 서울에 집 한채 마련을 위해서는 급여를 수십년간 한푼도 쓰지 않고 모아야 합니다.

일을 해도 먹고 사는 것마저도 쉽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청년은 대학 졸업 후 낮은 수입의 일자리로 내몰립니다.

불편한 진실 속에 연애, 결혼, 출산이라는 인생의 이벤트를 포기한 삼포세대라는 신조어가 등장했습니다. 미래에 대한 기대가 없다보니 취업, 내 집 마련, 인간관계, 희망, 건강 등 당연하게 여겨졌던 ‘권리’조차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게 이 시대 다수의 젊은이입니다.

지난 2017년말 국내에서 발생한 암호화폐 열풍은 이 같은 상황을 벗어나고자 하는 청년의 소리없는 아우성입니다.

열심히 일 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여기에 덧붙여 재테크는 필수입니다. 한살이라도 더 어릴때 시작해야 여유 있는 삶을 살수 있습니다.

〈에이원뉴스〉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음의 가치를 지향하고자 합니다.

첫째, ‘돈이 되는 정보’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전통적인 주식시장에서 기업이 어떠한 가치를 가지는지 치밀하게 분석해 독자들께 소개하겠습니다.

둘째, ‘다양한 투자상품’을 찾아 소개하겠습니다.
단순한 상품의 소개에서 벗어나, 이 상품이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정말로 전망이 좋은지 전문가의 진정성이 담긴 경험과 지혜를 독자들께 전달하겠습니다.

셋째, ‘암호화폐’ 시장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습니다.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 암호화폐의 홍수 속에 ‘진짜 가치가 있는’ 것을 발굴해 독자들께 적극 알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변화된 뉴스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쉽고 직관적인 콘텐츠를 모바일 기기로 이용’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그래픽, 동영상 기반의 콘텐츠를 배치해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추겠습니다.

이제 막 첫 걸음을 내디딘 <에이원뉴스>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