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한국투자증권·DB금융투자

◆ 하나금융투자에서 국내주식 거래하고 ‘BINGO!’

하나금융투자는 10월 23일까지 국내주식을 거래하는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BIN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BINGO는 이벤트 신청을 하고 빙고판에 적힌 미션을 달성하는 손님들에게 경품 응모권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다.

빙고판에 적힌 미션은 총 9가지이다. 국내주식 1주 이상 매수, 투자성향 분석 완료,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 1000만원, 마케팅 문자 동의, 신용대출 약정 등록, 국내주식 3영업일 연속 거래, 하나금융투자 MTS인 ‘1Q 주식’ 로그인, 하나금융투자 오픈증권 SNS 채널 쌤(SSAM) 메신저 설치 및 로그인,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5억원이상 거래를 하면 빙고판을 완성할 수 있다.

경품은 총 6가지가 있으며 1,011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8줄을 모두 완성하면 ‘삼성 TV The Serif’에 응모되며, 모두 완성하지 않아도 달성하는 줄별로 ‘LG퓨리케어 360¡Æ 공기청정기’, ‘LG코드제로 A9’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갤럭시 버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는 응모권이 생긴다. 완성한 줄 이하 조건에는 모두 자동으로 당첨 기회가 부여된다.

강민선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국내 주식 거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고조되면서 우리 증시가 견조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주식시장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한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아 많은 손님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빙고판의 모든 미션달성은 전영업일을 기준으로 하며, 빙고판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 내 거래에는 모두 소급 적용 된다.

국내주식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ELW나 ETF, ETN은 제외된다. 당첨자는 11월 13일 발표 될 예정이다.

◆ 신한금융투자, 신한플러스 CMA 특판 금리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그룹의 원신한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 CMA 특판 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한금융그룹의 고객이 생애 신규로 신한금융투자 CMA를 개설하면 3% 금리를 제공한다.

개설 후 주식 거래 시 추가 금리 1%, 주식 입고 시 추가 금리 1%를 제공해 최대 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CMA 금리 혜택은 10월 31일까지 100만원 한도로 제공한다.

CMA 계좌를 개설하고 신한금융투자 CMA R+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에 따라 0.5%에서 2.6%까지 1000만원 한도로 추가 금리를 제공한다.

신한플러스는 원신한 금융플랫폼으로 신한금융투자의 알파,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ayFAN를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이용 할 수 있다. 신한플러스는 원신한 관점에서 고객에게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한다.

CMA 특판 금리 대상 고객들은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며, 국내주식 1주를 받는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신한플러스 회원 중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최초 거래한 고객에게 최대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한국투자증권, 제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건전한 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20년 제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재학생과 휴학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모의투자 대회는 8월 31일부터 10월 23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이번 대회부터는 해외주식 리그가 추가됐다. 국내주식 리그와 동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와 온라인 거래시스템 ‘eFriend plus’, ‘한국투자’ 앱에서 다음달 20일까지 할 수 있다.

시상은 리그별 수익률 상위 100명을 각각 선정하여 총 200명에게 장학금과 푸짐한 상품을 수여한다.

또 전체 누적 수익률 1위부터 10위까지의 학생에게는 최종 수상자 발표 후 1년간 한국투자증권 신입사원 공채 선발시 서류 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회기간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프로, 커피 기프티콘, 외식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최서룡 한국투자증권 eBiz본부장은 “이번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계기로 대학생들의 건전한 투자문화 형성과, 국내외 증권시장과 실물경제에 대한 지식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DB금융투자, 원금지급형 ELB등 3종 판매

DB금융투자는 28일까지 코스피(KOSPI)2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급지급형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등 3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DB 세이프 제568회 ELB’는 1년 만기 상품으로 평가기간 동안 코스피200 지수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115%를 초과해 상승한 적이 없고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00% 초과 115% 이하인 경우에는 최대 4.05%의 수익이 지급된다.

또 코스피200 지수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115%를 초과해 상승한 적이 있거나 만기평가가격이 100% 이하인 경우 1.8%의 수익이 지급된다.

이 상품은 2019~2020년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DB금융투자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가입중인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최소 1000만원 이상 100만원 단위로 개인은 1억원, 법인은 3억원까지 청약이 가능하다.

이밖에 코스피200레버리지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3년 만기에 4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가 주어지는 ‘DB 해피플러스 주가연계증권(ELS) 제2179회’와 3개월 만기의 원금지급형 상품 ‘마이 퍼스트 DB 기타파생결합사채(DLB) 제67회’도 함께 판매한다.

키워드

#투자톡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