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키움증권

◆ 한화투자증권, ‘투자, 출발은 여기서!’ 비대면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2월 26일까지 ‘2021년 국내/해외주식 투자, 출발은 여기서!’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는 제외되며, 우대수수료율은 0.0040595%다. 수수료율은 변동 가능하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2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는 180일간 연 2.9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금리할인 혜택은 국내주식 신용공여,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외주식 미국 중국 투자도 출발은 여기서’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등 제외)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고객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미국은 0.069%, 중국/홍콩은 0.15%로 적용된다.

또 월간 국가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미국/중국/홍콩의 실시간 시세를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환전 우대 혜택도 있다.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신청일부터 3개월간 환전우대(미국 85%, 중국/홍콩 75%)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며,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투자자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담없이 거래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 메리츠증권, 유럽 주요 11개국 주식 거래 서비스 개시

메리츠증권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등 유럽 주요 11개국의 주식을 전화 한 통으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추가된 11개국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오스트리아, 아일랜드, 핀란드, 포르투갈, 그리스, 스페인이다. 기존에 메리츠증권은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7개국 주식거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추가된 11개국의 주식을 매매하려면 메리츠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24시간 운영하는 해외주식 데스크(02-6454-3939)를 통해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송영구 메리츠증권 리테일사업총괄 전무는 “이번 해외주식 거래국가 확대를 통해 유럽의 하이테크 및 명품 기업에 투자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 투자자들이 글로벌 자산배분을 통해 투자 수익을 다변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키움증권,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진행

키움증권은 총 상금 385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월 26일까지이며, 대회기간은 1월 18일부터 4월 2일까지다.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여할 수 있고, 한번의 신청으로 2021년에 추가로 진행 예정인 총 3회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에 자동 참가가 된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총 11주간 11개의 배틀로 진행되며, 배틀별 수익률 상위 5명을 대상으로 100만원, 80만원, 50만원, 40만원, 30만원을 순위에 따라 차등 시상한다. 

배틀별 수익률이 시상 기준이므로 참가자들은 매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 대회 참가자들에 한해 수익률 상위 참가자들의 전일자 매매 데이터와 거래 상위 종목 정보를 제공한다. 또 매주 거래량 상위 1명에게는 현금 50만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옵션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4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하는 첫 거래 이벤트는 해외선물옵션 거래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과 거래 경험이 있으나 20년 10월부터 12월 내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해외선물옵션 1계약 이상 거래 시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100계약 거래할 때마다 현금 5만원씩 최대 100만원을 증정한다.

실전투자대회 및 첫 거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투자톡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