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유안타증권·키움증권·한국투자증권

◆ 대신증권, 타사대체입고 ‘3GO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이 타사대체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11일,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를 대신증권으로 옮기고 미국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500만원의 상금과 출고수수료를 지원하는 ‘3GO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3GO 이벤트는 대체입고금액 100만원 이상 고객이 미국주식을 1만원 이상 거래하면 대체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50만원의 상금과 출고수수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을 500만원 이상 추가 거래하면 상금을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외 상장 주식 및 ETF를 100만원 이상 타사대체 입고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이벤트에 참가 신청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불확실한 국내 경제로 인해 해외투자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와 경품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고 말했다.

◆ 신한금융투자, 주식 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킹스리그’ 시즌4 개최

신한금융투자는 국내 및 해외 주식·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인 ‘킹스리그 시즌4’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킹스리그 시즌4는 국내(일반, 프로)리그, 미국리그 , 중국리그로 구성되며 이번 대회부터 국내파생(선물옵션)리그, 해외파생(해외선물옵션)리그가 신설됐다.

매월 각 리그 수익률 1위에게는 순금돼지 3돈(11.25g)을 상품으로 증정하며 리그 별 수익률 100위까지는 커피 및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또 매월 국내 리그에서 거래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중 1위에서 10위까지 상금 100만원등의 포상이 수여된다.

또한 누적 거래금액 상위 고객 중 수익률과 거래금액이 모두 우수한 고객 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 용품을 포함한 총 9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킹 오브 킹스(King of Kings) 리그도 별도로 진행된다.

킹스리그 시즌4는 리그별로 100만원(US 900달러, 6000위안)수준의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알파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또 킹스리그 시즌4에 참여한 고객은 ‘절대고수의 주식’ 서비스를 통해 누적 수익률 상위 1%, 5%, 10%가 실시간으로 매매하는 종목 및 보유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

킹스리그 시즌4의 참가자격, 상품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안타증권, 금융센터방배본부점 투자설명회 개최

유안타증권 금융센터방배본부점은 오는 15일 오후 4시부터 내방역 7번출구 예광빌딩 2층에 위치한 지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최현재 유안타증권 글로벌투자정보센터장이 '2019년 마무리 투자전략 및 2020년 유망업종’을 주제로 강연하며, 이어 윤영종 프라이빗뱅커(PB)가 사모헤지펀드에 분산투자하는 공모펀드인 '타임폴리오 공모펀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금융센터방배본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 키움증권, 글로벌 자산배분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세미나를 오는 22일과 29일에 개최한다.

22일 세미나는 ‘바벨전략을 통한 미국과 중국 투자전략’ 을 주제로 진행한다.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30분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에서 진행하며, 강연자로는 키움증권에서 글로벌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를 담당하고 있는 김진영 연구원, 중국주식을 담당하고 있는 홍록기 연구원이 나선다.

29일에는 ‘미국주식 투자 101 아카데미 세미나’를 개최한다.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경제TV 아카데미 제 1강의장에서 1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열린 사이버 대학교 이항영 교수와 US STOCK의 장우석 본부장이 미국 주식 거래 시 좋은 종목 선별법 등의 내용으로 강의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 대상으로 국가 상관없이 8 영업일 이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미국주식 신규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 와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대상의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올해 세 번째로 진행하는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가 10월 21일 시작하며 해외주식과 해외 ETF 리그로 분리되어 진행한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해외주식 성공투자를 위해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모든 세미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 ‘대전지역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대전 상공회의소에서 ‘대전지역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추희엽 한국투자증권 투자전략부 부장과 최용화 Prime고객부 팀장이 ‘국내외 투자전략’ 및 ‘시황으로 함께 보는 국내외 실전투자방법’을 주제로 강의하고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전세계 금리인하 기조, 미국 제조업 지표 부진 등 투자에 대한 복잡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하반기 주식시황 및 유용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가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