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12 18:35
상단여백
HOME 국내투자 포토뉴스
[투자톡] 한국투자증권 外키움증권·KB증권

◆ 한국투자증권X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제휴 이벤트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카카오페이와 간편결제 연결계좌 제휴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는 사용자가 원하는 결제계좌를 설정해 카카오톡으로 송금을 하거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하는 서비스다. 이번 카카오페이와 제휴로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페이 결제계좌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하고 1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충전 즉시 3000원 카카오페이머니 쿠폰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최근 모바일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주자인 카카오페이와 연결계좌 제휴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키움증권, ‘최대 100만원의 혜택! RP가입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12일부터 환매조건부채권(RP) 60일물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RP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RP 신규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고객이 RP 60일물을 1000만원 이상 가입 하고 만기까지 유지 시 10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RP는 단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안정적인 투자 상품으로 소액으로도 쉽게 투자할 수 있다”면서 “저금리 시대가 장기화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마땅한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들이라면 최대 혜택 100만원은 매력적인 혜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KB증권, ‘베트남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KB증권은 19일 오후 3시 30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포스코타워에서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시장에 투자하라’를 주제로 하는 베트남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미나는 해외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이는, 지난 8월 진행된 고광수 VNK투자자문 대표 초청 세미나에 이어 베트남에 대한 양질의 투자정보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김재욱 대표가 초청됐다. 김재욱 대표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현지기업을 수년간 탐방하며 얻은 생생한 투자 인사이트를 저서 및 강연뿐만 아니라 네이버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투자 전문가다.

세미나는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 시장을 들여다보고 관련 주식을 소개하는 자리로 진행 될 예정이다. 세미나에 참가하는 200명에게는 김재욱 대표의 저서인 '베트남 & 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실전 가이드북'을 증정 할 예정이다.

세미나 1부는 전래훈 KB증권 글로벌BK솔루션팀의 과장이 ‘베트남 대표 종목’소개하고, 이어지는 2부에서는 김재욱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대표가 ‘베트남의 숨겨진 알짜 기업’을 소개 할 예정이다.

한편, KB증권은 올해 베트남 세미나 외에도 ‘Global One Market(이하, 글로벌원마켓)’서비스에 베트남 시장을 추가오픈하고 리서치센터에서는 베트남 시장 자체 분석 보고서를 발간하는 등 ‘베트남 특화 증권사’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 HTS ‘H-able’을 통한 온라인 신청과 글로벌BK솔루션팀을 통한 유선접수가 가능하다.

김승일 기자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