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연합뉴스에 따르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온라인 큐레이션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명 '플로우'는 근본, 기본적인을 뜻하는 영문의 'Fundamental'과 흐름을 뜻하는 'Flow'가 결합한 단어다.

정직한 자연성분을 담아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한다는 뜻을 담았다.

'플로우'는 화장품 전문 에디터가 브랜드 기획부터 제품 개발까지 함께 해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년간 에디터들이 접해온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공해준다.

'플로우'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상태, 사용 용도를 고려한 화장품을 제안해준다.

개인별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적합한 화장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스킨 3종, 오일 5종, 크림 4종, 클렌저 4종, 바디워시 1종 , 자외선차단제 1종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플로우 포털사이트에 접속해 '내 피부 진단하기'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으면 피부에 알맞은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준다.

민감성 피부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자유롭게 바꿔가며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소용량 스킨, 클렌저, 크림, 자외선차단제를 만나볼 수 있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용량 화장품을 2주에 한 번씩 받아볼 수 있다.

이상적인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플로우만의 기술인 물과 오일을 1대3의 비율로 적용했다.

또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파라벤 등 6가지 성분을 전 제품에 넣지 않았다.
 

저작권자 © 에이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